공지사항/새소식

상세보기
♣ 부천시립노인전문병원 4월 프로그램 근황입니다 ♣
등록일 : 2022-04-28
011.png

안녕하세요. 부천시립노인전문병원 공공의료팀입니다.
벚꽃을 한참 보고 나니 날도 확 풀려서 어느덧 옷 차림이 가벼워졌네요!
코로나-19의 확진자가 급증하는 시간이 점점 지나 이제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네요.
그럼에도 모두 건강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!

이번 4월, 병원에 입원하신 환자분들의 프로그램 진행 근황을 공유합니다!





1.PNG

이번 달 프로그램 역시 환자들의 건강 안전을 위하여 개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,
미술치료프로그램만 운영하게 되었습니다!
이번에는 컬러링북을 사용하여 컬러링활동을 통한 인지활동도 함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!
그냥 색칠하는 것 뿐만 아니라, 생각해보기도 하고 그려보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



[꾸미기]v.jpg

따듯해진 4월 날씨로 환자분들이 색칠하는 그림들 역시 따듯한 봄 느낌이 물씬나는
그림들로 바뀌었습니다! 4월에 있는 식목일을 맞이한 나무가 있는 그림을 색칠해보고,
봄에는 역시 꽃이 생각나니까 다양한 꽃들을 색칠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"이 꽃은 꼭 철쭉 같네", "꽃들은 다 예쁘지"
꽃들을 색칠하며 그림에 꽃은 어떤 꽃 같은지 이야기를 나누고,
어르신들이 어떤 꽃을 좋아하시는 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함께 가졌습니다!




코로나-19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본 병원에서는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자 합니다.
코로나-19로 인하여 개별적인 프로그램만 진행이 되었으며, 추후 상황에 따라 집단 프로그램을 개재하고자 합니다.




*
모든 프로그램은 환자분이 프로그그램 참여를 희망하실 경우에만 참여하여 진행됩니다.
병원 내에서 진행되는 '미술치료', '인지재활', '신체활동', '원예치료'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오니,
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문의바랍니다.



032-713-7359 공공의료팀 김시은 사회복지사



 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