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/새소식

상세보기
5월 요양원 근황 입니다.
등록일 : 2018-05-31
웃음치료1.JPG
1.월요일 마다 진행되는 웃음치료 시간 입니다. 항상 강사님의 밝은 미소 및 넘치는 에너지를
저희 요양원 어르신들께 전달 해 주고 가십니다. 저희 어르신들 또한 기분 좋은 수업시간을 보내고 계십니다~
클레이1.jpg
2.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클레이 시간에 만든 작품을 하나씩 들고 사진을 찍으신 모습이십니다. 돋보기를 만들어 일상생활에서도 사용 하실 수 있도록 하였으며, 소근육 운동 및 여가생활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요양원이 되겠습니다~
실버노래체조.JPG
3.노래와 체조를 함께하는 실버노래 체조 시간의 모습이십니다. 스트레칭 및 간단한 경락 마사지를 배워봄으로 써 스트레스 해소 및 혈액순환을 도와드립니다.
미술1.jpg
4.미술시간에 만드신 접시 왕관을 쓰고 계시는 저희 어르신들 모습으로 참여 어르신 모두가 만족하시는 그날까지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.
노래교실.JPG
5.강사님의 흥겨운 노래 감상 후 저희 어르신들께서 노래를 부르시는 모습입니다.
모두가 함께 따라부를 수 있는 노래선곡을 통해 한분 도 빠짐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 중에 있습니다~
뇌체조1.JPG
6.어르신들을 위해 일주일 동안 열심히 수업 준비 해 오신 물리치료사 선생님의 수업을 따라 도구를 사용해  고리던지기 및 스트레칭수업을 진행 해 주셨습니다.
생신잔치.JPG
7.5월의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생신잔치를 진행하였으며, 원장님의 축하 말씀과 각 담당 선생님들께서 편지 낭독을 통해 한분 도 빠짐없이 축하해 드렸습니다.
어버이날.JPG
8.5월의 큰 잔치인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저희 요양원장님께서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렸습니다. 병원에서 준비 해 주신 다과 및  공연으로 더욱 뜻 깊은 어버이날을 보냈습니다.

다가오는 6월에도 어르신들께 더욱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Back To Top